이러한 팁으로 산성 환류 문제 관리

이러한 팁으로 산성 환류 문제 관리

이러한 팁으로 산성 환류 문제 관리

당신은 초콜릿을 먹는다는 생각에 움찔하는가? 밥 먹고 누우면 어떻게 될까 걱정되니? 산성 환류란 식사 후 불편함을 느끼는 상태를 말한다.

이 글은 당신의 증상을 없애는 방법을 가르쳐 줄 수 있다.

식간에 음료를 보관하고, 식간에 음료를 거른다.

배고프기보다는 목이 마를 가능성이 높으며, 이렇게 하면 배고픔이 해소될 것이다.

게다가 그렇게 하면 위장에 도움이 되고 산을 내리게 할 것이다.

환류로 고민할 때 최근에 섭취한 특정 음식을 주의 깊게 관찰하라.

산성 환류로 고통 받는 사람들은 방아쇠를 당기는 음식을 식별해야 한다.

일단 방아쇠를 당긴 음식을 식별하고 나면, 그것들을 피하고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할 수 있다.

음식을 먹은 후 2시간 정도 서 있다.

누우거나 몸을 숙이면 중력이 식도를 지탱하지 못하기 때문에 산은 식도를 더 쉽게 올라갈 수 있다.

서거나 앉으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식후에 운동하는 것은 산성 역류하면 해를 끼칠 수 있다.

운동 중 하복근이 조여지면 식도로 음식이 다시 이동하게 된다.

식사 후 2시간 정도 기다렸다가 운동한다.

식사 후에 계피껌을 좀 씹어봐.

이것은 침의 생산을 증가시킨다.

위 속의 산은 침에 의해 중화될 수 있다.

게다가, 사람들은 껌을 씹을 때 더 많이 삼키는데, 이것은 식도에 있을 수 있는 어떤 산도 깨끗이 씻어낼 수 있게 해준다.

과일 껌도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민트가 들어간 껌을 씹지 마십시오.

민트는 실제로 산성 역류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상황을 더 악화시키고 있는 것일 수도 있다.

침대 머리판을 올려라.

쐐기나 널빤지를 사용하여 침대 머리를 들어 올린다.

침대 머리 부분을 적어도 6인치 조정하도록 해라.

상체를 위로 올려놓음으로써 자는 동안 위산이 올라오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활동적이면, 당신은 격렬한 활동 후에 당신의 산성 역류 불꽃이 튀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물을 많이 마시기 위해 운동할 때 기억하라.

이것은 당신의 몸에 수분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물은 또한 소화를 촉진시킨다.

음식을 소화시키기 위해 물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위에서의 산성 생산을 감소시킬 수 있다.

체중이 초과하면 환류에서 벗어날 수 있다.

비만은 종종 산성 역류로 발생한다.

전체 체중의 10분의 1을 줄임으로써 역류 발생이 현저하게 감소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살을 빼는 것은 충돌 식단이 아니라 적은 양의 음식을 먹을 때 가장 좋다.

학교, 관계, 개인적인 문제에서 오는 스트레스의 계기를 제한하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는 위산을 생성시켜 염증과 속쓰림을 유발할 수 있다.

불안의 근원을 파악하여 하루빨리 일상생활에서 제거할 수 있는 조치를 취하라.

천천히 먹어라.

배부르게 먹는 것보다 더 많이 먹지 마라.

음식을 아주 천천히 씹어서 맛을 완전히 즐길 수 있게 하라.

몸에 가득 채우고 음식을 마구 먹어 치우면 분명히 산성 환류로 이어질 것이다.

여러분의 문제를 완화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은 각각의 물림 사이에 접시에 포크를 놓는 것이다.

몸을 똑바로 세우도록 하기 위해 적당한 운동을 하라.

걷는 것은 산성 역류 증상을 개선하는데 이상적이다.

소화도 크게 개선된다.

걷기 등 적당한 운동도 체중 감량을 부추겨 산성 역류 현상을 크게 개선한다.

운동도 중요하지만, 너무 격렬하게 운동하는 것은 예를 들어, 식사 후에 복근을 수축시킨다면 산성 역류 현상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이제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 먹지 말아야 하는지 더 많이 알게 되었다.

당신은 증상에 더 잘 대처하기 위해서는 변화가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넌 방금 네 인생을 되돌리는 법을 배웠어.

이 놀라운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도록 이러한 변화를 실행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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